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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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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
 

Q 임대료 이외에 부과되는 금액이 있나요?
A

월 임대료에는 냉난방/전기/인터넷 사용료등 모든 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추가비용이 없습니다.

단 무료제공이 초과되는 회의실 이용시간과 프린터, 복사비용은 실비 지불하게됩니다. 

 

Q 입주절차가 알고싶어요.
A 입주를 희망하는 모든 고객들은 1개월 월세에 해당하는 예치금과 월임대료를 선납하시고
간단한 서류를 제출하시면 바로 입주가 가능합니다.

 

Q 비상주 서비스를 통해 사업자등록 발급이 가능한가요?
A 모든 오피스케이의 개인, 법인사업자 고객들은 오피스케이 주소로 사업자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
Q 장기입주시 할인혜택은 없나요?
A

장기고객할인 이벤트를 자주 실시하고 있으나

일반적으로 6개월 이상 입주고객에 대하여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. 

 

Q 센터 운영시간과 출입제한, 휴일경우 사무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?
A 비상주서비스 고객들은 주로 비정기적으로 방문하시므로 출입이 자유롭지 않습니다.
하지만 사무실 이용자들은 자동출입기에 지문을 등록하신 분들이므로 출입이 자유롭습니다.
사무실과 센터시설은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.
참고로 업무지원시간은 오전 9시-오후 7시까지 입니다.

 

Q 센터내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?
A

원칙적으로는 센터내 쾌적한 업무환경과 안전문제로 음식물반입과 취사가 금지됩니다.
다만, 다른 입주사에 불쾌감을 유발하지 않는 한도내에서

간단한 도시락이나 간식, 패스트푸드 등은 각 사무실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. 

 

Q 회의실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A

입주사는 예약을 통해 월 10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하며

비입주사의 대여시는 사용요금을 받고 있습니다. 

 

Q 사무실보안은 어떻게 유지되나요 ?
A

오피스케이는 철저한 보안으로 입주사의 자산을 보호하며,

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요소들을 사전에 차단합니다.

출입구에는 등록된 사용자만이 출입이 가능하도록 지문인식 통제가 되며,
출입구와 복도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외부인의 출입을 감시합니다.

또 각각의 사무실은 디지털 도어락이 설치되어있어 크게 3중의 보안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 

 

상호 : 오피스케이 ㅣ 주소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4, 702~703호(장항동, 남정씨티프라자ll) ㅣ 대표자명 : 김태성 대표전화 : 031-811-7601 ㅣ 팩스 : 031-907-7602 ㅣ 이메일 : officekilsan@naver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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